구와하티 – 인도 북동부에서 가장 활기찬 도시 탐험

구와하티는 아삼의 오래된 도시입니다. 주에서 가장 큰 도시이기도 합니다. 종종 동북아의 일곱 자매의 관문으로 여겨지는 이곳은 이 지역에서 가장 중요한 장소 중 하나이며 경제 및 문화 발전의 중심지입니다. 전국 각지에서 온 사람들이 일년 내내 이곳을 방문하며, 구와하티에는 호화로운 숙박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고급 숙박 시설을 제공하는 많은 고급 호텔이 있습니다. 관광업은 최근 아삼에서 수직 성장을 많이 보았고 따라서 구와하티는 이러한 맥락에서 여전히 바쁜 도시로 남아 있습니다. 도시에는 많은 힌두교 사원이 있어서 구와하티는 사원의 도시라고도 불립니다. Dispur의 순회 도시인 Assam의 수도도 Assam에 있습니다.

실롱 고원의 산기슭과 브라마푸트라 강 유역 사이에 위치한 구와하티는 방문객들에게 많은 관광 명소와 원기 회복의 장소를 제공합니다. 고대 유적지, 종교 건축물, 풍부한 야생 동물과 숲, 유명한 Madan Kamdev 고고학 유적지가 약 30km 떨어져 있습니다. 구와하티의 기원은 4세기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자체 공항과 기차역이 있으며 인도의 주요 대도시와 잘 연결되어 있습니다. 이 도시는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합니다. 그 중 가장 인기 있는 것은 Nilachal 부달  언덕에 위치한 Kamakhya Mandir입니다. 이곳에서 암부바치 축제가 열리며 이 사원은 미국 전역의 신도들을 끌어들입니다. Guwahati의 Kamakhya 사원은 신성한 Shakti 좌석으로 간주되며 따라서 신의 여신은 국가의 모든 사람들에게 높은 존경을 받고 있습니다. 나바그라하 사원은 이곳의 또 다른 중요한 사원으로 치트라살 언덕에 위치해 있습니다. 사람들은 이곳에서 9개의 천체를 숭배하며 사원의 역사는 18세기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Janardana 사원, 17세기 Uma Nanda 사원, Ugro Tara 사원, Iskcon 사원 및 Bhubaneswari 사원과 같은 언급할 가치가 있는 다른 사원이 있습니다. 이러한 종교적인 장소 외에도 방문할 수 있는 인기 있는 명소가 많이 있습니다. 그 중 일부는 구와하티 천문관, 아삼 주립 박물관, 지역 과학 센터, 아삼 동물원 및 식물원입니다. 완전히 다른 종류의 경험을 위해 순례와 소풍의 장소인 Basistha Ashram에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Dispur의 Sandhyachal Hills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Accoland와 Nehru 공원은 Guwahati의 공공 오락 및 레크리에이션 장소입니다. 아삼 차는 전 세계적으로 인기가 높기 때문에 현지 시장에서 수공예품 쇼핑을 하거나 찻잎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구와하티에서 현지 요리를 맛보는 것은 필수입니다. 맛있는 음식은 더 많은 것을 갈망하게 만들 것입니다. 구와하티에 있는 5성급 호텔 중 한 곳에서 숙박을 하고 원하는 속도로 여유롭게 이 지역 전체를 탐험할 수 있습니다.